커피베이, 7월 카페 창업 사업 설명회 개최

7월 9일(목)과 7월 23일(목)에 서울 금천구 커피베이 본사에서 진행...

박한솔 | 기사입력 2020/06/30 [12:17]

커피베이, 7월 카페 창업 사업 설명회 개최

7월 9일(목)과 7월 23일(목)에 서울 금천구 커피베이 본사에서 진행...

박한솔 | 입력 : 2020/06/30 [12:17]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7 9() 7 23()에 서울 금천구 커피베이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 [이미지] 커피베이, 7월 카페 창업 사업 설명회 개최

 

이번 설명회에서는 카페 창업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와 커피베이 창업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개별 맞춤 상담이 진행돼 평소 예비 창업자들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커피베이는 체계적인 매장 관리 시스템으로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 프로모션 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이동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공중파 TV CF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커피베이는 지난 6 23일에 예비 창업자 및 기존 가맹점주를 위해 신한은행과 함께 금융 지원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커피베이 예비 창업자들은 창업 금액의 최대 50%(7천만원 이내)를 대출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커피베이 가맹점주는 연매출의 1/4 내 최대 7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신용도와 거래 조건에 따라 금리 우대 혜택 적용도 가능하다.

 

커피베이 사업 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고, 사전 예약과 관련 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coffee-bay.co.kr/) 또는 전화(1644-1157)로 가능하다.

 

한편, 커피베이는 신선한 커피의 선두주자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보유하고 있어 원두를 하이 미디엄 로스팅 후 신속하게 커피베이 전국 매장으로 배송하기 때문에 신선함을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커피베이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상생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가맹점의 발전을 최우선시한다고 말하며, “이번 사업 설명회를 통해 많은 예비 가맹점주들이 10년 이상 쌓아온 커피베이의 브랜드 경쟁력과 운영 관리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