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좋은전람. ‘제일창업박람회in광주’. 8월 20~22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

호남권 최대 창업박람회,프랜차이즈,대리점,유통서비스 사업상담

김정만 | 기사입력 2020/06/24 [13:05]

제일좋은전람. ‘제일창업박람회in광주’. 8월 20~22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

호남권 최대 창업박람회,프랜차이즈,대리점,유통서비스 사업상담

김정만 | 입력 : 2020/06/24 [13:05]

제일좋은전람(대표 홍병열)은 오는 8월 20일~22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제일창업박람회in광주’를 개최한다.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는 매년 8월에 개최되는 비지니스 박람회로 5회째이다.

  © 김정만

 

이번 광주 박람회와 관련하여, 제일좋은전람의 하성현 이사는 “2020년 상반기 트렌드는 ‘비대면(untact)’에 대한 관심으로 창업아이템에도 많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물류도 신선도와 방역을 위해 워크인 방식으로 변경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배달창업, 공유주방, 비대면 결제, 1인창업, 소자본창업 등의 창업아이템에 대한 관심 뜨거우며. 기존 사업자들이 매출 향상을 위한 샵인샵과 업종변경에 대한 관심도 높은 편입니다. 광주 창업 박람회에서는 이러한 트렌드를 확인하고,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제일창업박람회’는 전국(서울, 수원, 대전, 대구, 광주, 창원, 인천, 부산) 8개 지역에서 진행하는 전국규모의 창업박람회로 지역의 새로운 창업아이템을 소개하고 최신의 창업정보를 제공한다. 상시 제일창업자문단을 운영하여 사업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역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각종 세미나 및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에서 5,000명 한정으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1년간 제일좋은전람이 개최하는 창업박람회에 무료초대 된다. 또한 행사 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경품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광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6월 26일까지 신청 시 조기신청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개최사인 ‘제일좋은전람’은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가맹점, 대리점, 지사 모집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최다 창업박람회 개최를 통해 연간 최대의 관람객을 만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