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6월 사업 설명회 통해 창업 노하우 공유

국내최대 여성전용 피트니스 사업 설명회를 진행

김정만 | 기사입력 2020/06/02 [12:45]

커브스, 6월 사업 설명회 통해 창업 노하우 공유

국내최대 여성전용 피트니스 사업 설명회를 진행

김정만 | 입력 : 2020/06/02 [12:45]

대한민국 대표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6 4(), 11()20() 세 차례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 김정만

 

이번 설명회에서는 창업 트렌드를 비롯해 10여년간 쌓아온 커브스 브랜드 경쟁력, 운영 관리 노하우 등 평소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개별 맞춤 상담도 실시예정이다.

 

커브스 사업 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고, 사전 예약과 관련 문의는 커브스 홈페이지(https://www.curveskorea.co.kr/establishment/consultation.html)또는 전화(02-6011-0251)로 가능하다.

 

한편, 커브스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매뉴얼을 기반으로 한 매장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국 30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 프로모션 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커브스 정창훈 부장은창업을 꿈꾸고 있지만 막막해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꾸준히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말하며, “커브스 사업 설명회에 방문해 성공적인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직접 듣고, 확인하면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