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담, JMK오픈지원센터와 전략적 업무협약(JBP)을 위한 협약 진행

6월부터 원스톱 창업지원 서비스 제공

임진경 | 기사입력 2020/06/02 [12:14]

샤브담, JMK오픈지원센터와 전략적 업무협약(JBP)을 위한 협약 진행

6월부터 원스톱 창업지원 서비스 제공

임진경 | 입력 : 2020/06/02 [12:14]

대한민국 최초 샤브샤브 배달전문기업 샤브담이 JMK오픈지원센터와 양사 교류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공동 전략을 수립하고 창업자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실행하고자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을 맺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에서 양사는 상호를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인정하며 창업자를 위한 연계서비스를 확대 이를 통한 창업자와의 상생 성장 추진, 메뉴 공동 개발 상품 출시, 창업자 지원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위해 정기적 공동협의체를 구성하는 등 업무 제휴하는 것에 합의했다.

 

샤브담은 코로나19 불황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매장 오픈과 꾸준한 매장 매출을 올리고 있다.

 

▲ 샤브담 배달의민족 주문화면

 

JMK오픈지원센터는 창업자를 위한 창업컨설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운영관리, 마케팅 컨설팅을진행 이번 샤브담과의 제휴를 통해 창업자대상 원스톱서비스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샤브담 박수찬 대표는샤브담의 경쟁력과 JMK오픈지원센터의 노하우를 활용해 창업자 특히 초보창업자가 손쉽게 창업, 운영 할 수 있게 지원하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나아가 양사 간 비즈니스 기회요인을 찾아 최근 성장 중인 배달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창업문의는 070 7311 4670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