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2020년 6월11일~13일

임진경 | 기사입력 2020/05/02 [03:06]

제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2020년 6월11일~13일

임진경 | 입력 : 2020/05/02 [03:06]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트렌드 리더 제일좋은전람이 6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트렌드에 맞는 나 혼자 창업존을 선보인다.

 

나 혼자 창업존에는 2020년 코로나19 불황과 인건비 상승에 대한 부담으로 창업 트렌드가 된 배달 창업아이템, 무인 창업아이템, 1인 창업아이템 및 이와 관련된 산업을 한자리에 모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다.

 

 

  © 김정만

 

이번 제일좋은전람이 주최하는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1인창업, 배달전문전, 무인창업존 등을 구성해 창업트렌드 정보를 알아보기 쉽게 한자리에 모은다. “인건비 상승에 따른 1인창업 분야의 신사업들이 생겨나고 있고 외식 뿐만아니라 다양한 생활형 서비스에도 접목되고 있다고 박람회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및 생활 서비스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창업자들이 눈 여겨 볼 만하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의 지점 케어 대한 중요성도 대두되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는 코로나19에 대한 위험성이 알려지기 시작하자 마스크, 손소독제 등을 미리 확보하여 점주들에게 방역교육과 함께 나누어 주거나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지점마다 방역을 통해 코로나19 클린존으로 마케팅하여 매출하락을 최소화 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처음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고 관리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면 가맹본부들의 다양한 지원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동시에 개최되는 미트엑스포2020은 대한민국 유일의 육류 전문 박람회로 판로 개척 및 육류산업의 전반을 볼수 있는 박람회로 기획되고 있다. 대형유통사, HMR, 프랜차이즈 매장, 정육점, 관련 장비까지 다양한 분야가 참가할 예정이다. 2020 미트엑스포에 참가를 원하면 미트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제일좋은전람에서 운영중이 온라인창업박람회는 기존 참가사들의 정보가 등록되어있어서 인기있는 부분이며, 행사 참가사들의 업데이트가 계속되고 있다,

 

예비 창업자가 브랜드 또는 기업과 상담을 원하는 경우 1:1 매칭을 통해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창업시 도움을 원할 경우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1:1코치를 받을 수 있는창업&비지니스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은 세텍(1,2,3 전관)에서 열리며,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고, 행사 참가사 정보 등 자세한 관련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