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의 슬기로운 집콕생활 – 주식 단타 편

에센테크, YG PLUS, SM C&C, 포비스타앤씨 등…

테디 | 기사입력 2020/05/01 [19:29]

테디의 슬기로운 집콕생활 – 주식 단타 편

에센테크, YG PLUS, SM C&C, 포비스타앤씨 등…

테디 | 입력 : 2020/05/01 [19:29]

사회적서리두기 후 나의 일상은 평일은 자택 근무를 하며 틈틈이 주식 단타를 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동영상 업로드와 쇼핑몰 관리를 하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는 주식 단타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코로나19 불황으로 주식이 다운되면서 주식에 관심을 가지고 주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주로 삼성전자 등 우량주에 투자 장기를 보고 있다. 그러나 나는 200만원 자본금으로 일 목표액 5만원으로 단타를 하고 있다.

 

주로 9~101~2, 3~3시반 주식 앱에 들어가 매수 매도를 진행하고 있다. 그 이유는 9~10시에는 그날의 상승할지 하락할지를 예측할 수 있으며, 1~2시는 주로 하락세가 강해 매수를 주로하고, 3~3시반은 주로 매도를 한다.

 

내가 주로 거래하는 주식은 2,000원 미만의 동전주로 하루 낙폭이 50원정도 되는 주식으로 에센테크, YG PLUS, SM C&C, 포비스타앤씨, 세종텔레콤 등이 있다.

 

내가 진행하는 단타 철칙은 하루 목표액 5만원이 되면 즉각 매도를 한다. 만약 매일 5만원 수익을 낼 경우 한달이면 100만원이다.

 

  © 김정만


단타 절대 욕심을 부려서는 안된다. 나의 경우는 사회적거리두기로 집에서 업무를 봐야 하기에 시간 때우기 즉 심심풀이로 하면서 덤으로 수익을 올리면 좋으니까 진행 하는 거다.

 

즉 진실로 주식 투자를 원한다면 공부를 하고 전문가 도움을 받고 우량주 위주의 장기 투자를 할 것을 부탁한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나는 시간 때우기로 소액을 가지고 게임을 하는 것임을 잊지 말기 바라며, 단타는 정말 위험하니 조심해야 한다고 다시 한번 말하고자 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도 55일 이면 해제 되니 그때까지 철저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하기를 바라며, 테디의 슬기로운 집콕생활 쇼핑몰 편도 기대 해주기를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창업경제TV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