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배달시대!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노하우

2-3월 샤브담, 치즈밥있슈, 명태조림감자탕, 홍짜장 등 캘리스코 외식 브랜드 배달 매출 급증

김정만 | 기사입력 2020/04/06 [11:17]

이제는 배달시대!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노하우

2-3월 샤브담, 치즈밥있슈, 명태조림감자탕, 홍짜장 등 캘리스코 외식 브랜드 배달 매출 급증

김정만 | 입력 : 2020/04/06 [11:17]

최근 코로나19로 외식을 집밥으로 대체하고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배달음식이나 가정간편식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다이에 따라 지난 2월과 3월 종합 식품외식기업 홍짜장의 국민 음식 짜장면을 비롯한 중국요리의 배달 서비스 이용량과 매출 또한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 배달메뉴  © 김정만


홍짜장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월과 3월 사보텐 배달 매출 추이가 코로나19 발생 이전인 1월과 대비하여 약 2(95.8%)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외 외식배달업체인 국내최초 샤브샤브 배달 전문점 샤브담은 풍성한 구성으로 집에서도 다양한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어 배달 인기 메뉴로 손꼽히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샤브담은 앞으로도 알찬 구성의 배달 전용 메뉴와 레시피가정간편식 등을 꾸준히 개발하며 배달 서비스를 확대해갈 계획이고, 명태조림감자탕은 홀 매장에서 인기 배달메뉴를 집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배달 메뉴 개발 및 배달 요금 할인 프로모션 등도 계획 하고 있다.

 

치즈밥있슈?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전염병과 미세먼지 등 이유로 삼시 세끼를 집에서 챙겨먹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치즈밥외에 부대찌개, 수제 스테이크 배달 서비스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