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도 뜨는 초보자 창업가능 소자본 중국집 창업아이템 홍짜장 인기

홍짜장, 소자본 배달창업 및 초보자 창업아이템으로 회자

임진경 | 기사입력 2020/03/29 [09:29]

코로나19에도 뜨는 초보자 창업가능 소자본 중국집 창업아이템 홍짜장 인기

홍짜장, 소자본 배달창업 및 초보자 창업아이템으로 회자

임진경 | 입력 : 2020/03/29 [09:29]

코로나19 장기화에서 비롯된 국민들의 소비활동 위축으로 인해 요식업계가 전례 없는 곤경에 처한 가운데 초보창업도 가능한 소자본 중국집 창업 홍짜장이 배달로 매출이 올라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및 초보자 창업아이템으로 회자되고 있다.

 

▲ 홍짜장 매장 전경     ©김정만

 

소자본창업 홍짜장은 누구나 좋아하는 중국집 아이템으로 메뉴 및 매출루트 다각화로 비수기 없는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혼밥혼술족을 위한 배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 같은 장점을 갖춰 소자본, 배달,1, 초보자 창업을 비롯한 많은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계속되는 경기 불황과 최저임금 인상 그리고 소확행 소비 수요층 및 1인 외식 소비층이 꾸준히 늘면서 맛은 물론 영양적으로도 훌륭한 음식을 찾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여기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춘 이른 바 가성비 좋은 음식점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홍짜장 관계자는 "맛과 가격을 만족시킬 뿐 아니라 예비 창업주들에게 두 가지 홀+배달,배달전문유형의 창업을 제시하여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먼저 홀과 테이크아웃 배달 매출을 동시에 창출할 수 있는 매장형이며, 4000만 원대 창업이 가능하고 배달도 겸업 가능해 매출 2배의 효과를 낼 수 있다.

 

 

▲ 소자본, 배달, 1인, 초보자 창업 홍짜장     ©김정만

 

둘째로 배달전문점 창업 유형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 포인트" ,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누구나 중국집 메뉴를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 가능해 요리를 못하는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하고, 또한 업종변경 희망자의 경우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변경 창업을 할 수 있다. 다고 밝혔다.

 

홍짜장은 매월 4째주 화요일 오후 2시 성수역 2번출구앞 삼진빌딩 8층에서 진행하는성공 창업 설명회에 참석하면 1인창업, 초보 소규모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 등에 유용한 창업 정보. 특히 최근 각광받고 있는 배달창업 노하우를 습득하는 것도 가능며, 또한 홍짜장 관계자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홍짜장 창업문의를 할 수 있고, 오는 331일 오후 2시 성수역 2번출구앞 삼진빌딩 8층에서 진행 한다고 밝혔다.[문의 : 070 7311 467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