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문어해물찜, 겨울의 맛 굴요리와 만나다

어찬바다해물찜 정관점 김성원 대표

김인춘 | 기사입력 2020/02/26 [14:46]

통문어해물찜, 겨울의 맛 굴요리와 만나다

어찬바다해물찜 정관점 김성원 대표

김인춘 | 입력 : 2020/02/26 [14:46]

바다 해산물을 한상 가득 맛볼 수 있는 정성 일등의 해물찜 전문점 어찬바다해물찜’(어찬S&FC)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 어찬바다해물찜 이미지

어찬바다해물찜 정관점은 국내산 통문어와 갑오징어왕주꾸미꽃게새우 등 10여종의 신선한 해산물을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로 버무려 특유의 해물찜 맛을 선보이고 있다병산골 해운대컨트리클럽 인근에 자리한 어찬바다해물찜 정관점은 165(50) 100여석 규모로 다양한 모임을 위한 독립룸과 주차공간도 여유 있게 마련돼 있다.

 

 

▲ 어찬바다해물찜 정관점 김성원 대표

통영 출신으로 해산물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고 밝힌 어찬바다해물찜 정관점 김성원 대표는 기존의 찜과는 다른 조리 방식으로 재료를 하나하나 미리 삶아내 불순물을 제거하고 콩나물과 각종 야채 등을 푸짐하게 넣어 음식이 깔끔하다며 여기에 살짝 입혀지는 불맛이 해물찜의 깊은 맛을 더해준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무엇보다 한상 가득 나오는 10여종이 넘는 푸짐한 해산물에 놀란다며 특히 대부분 고객들이 해물찜을 드시고 속이 편하다는 반응이 많다고 강조했다.

메인 메뉴인 통문어해물찜 외에도 아구찜황태찜코다리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기본 반찬으로는 미역국샐러드어묵나물김치북어포무침 등이 나온다.

 

 

특히 김 대표가 통영에서 직접 엄선해 가져오는 겨울철 굴요리도 입맛을 자극한다석화구이생굴보쌈굴전굴라면굴떡국 등으로 구성된 계절메뉴는 해물찜과 더불어 정관점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

기존 한식점을 운영하다 지난해 어찬S&FC 가맹점으로 등록해 상호 및 메뉴를 변경하게 된 김 대표는 이곳을 찾는 고객 70%가 해물찜을 선호하고 있다며 자체 개발한 계절메뉴인 굴요리도 큰 호응을 얻으면서 본점에서 적극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 굴요리 이미지

그는 어찬S&FC 가맹본부에 대해 기존 가맹점 사업이라는 개념보다 가족창업의 의미가 더 크다 현지 고객층에 따라 메뉴 및 가격 차별화발 빠른 계절메뉴 도입으로 가맹점주를 우선으로 하는 탄력적인 운영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 어찬바다해물찜 정관점 김성원 대표와 직원들...

 고객만족을 위한 직원 서비스 교육을 본사 직영점(가야)에서 정기적으로 매회 실시하고 있다 정관에서 통문어해물찜으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찬바다해물찜 정관점에서는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을 위해 수제 등심돈가스와 고기왕만두가 사이드 메뉴로 제공된다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일부 메뉴의 경우 포장(찜 메뉴 3000원 할인)과 배달이 가능하다.(어찬S&FC 가맹점 문의.1600-5671)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