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좋아할지 몰라 다 담았어!” 외식업계 다양한 맛 즐길 수 있는 메뉴 선보여

여러 맛 즐길 수 있어 여럿이 외식할 때 호응 높아

김정만 | 기사입력 2020/02/07 [10:57]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담았어!” 외식업계 다양한 맛 즐길 수 있는 메뉴 선보여

여러 맛 즐길 수 있어 여럿이 외식할 때 호응 높아

김정만 | 입력 : 2020/02/07 [10:57]

다양한 입맛을 가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외식업계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업체들은 다양한 식재료를 넣거나 기존 메뉴들을 한 메뉴로 합쳐 여러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은 여럿이서 먹기 좋은 ‘산해진미 해물조개찜’이라는 메뉴를 선보이며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연안식당 산해진미 해물조개찜 이미지

‘산해진미 해물조개찜’은 큼지막한 냄비 안에 오징어, 낙지, 새우 등의 해산물과 가리비, 홍합, 키조개 등 다양한 조개들이 함께 어울려진 메뉴다.
 
푸짐한 양과 여러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장점에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히 호응이 높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피자 하나에 4가지의 맛을 담은 ‘팔도피자’를 여럿이 먹을 수 있도록 라지 사이즈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 피자알볼로 팔도피자 이미지

‘팔도피자’는 피자알볼로의 지역 피자 시리즈인 기본에 충실한 ‘목동피자’, 해산물 토핑이 가득한 ‘부산피자’, 달콤한 불고기와 매콤한 불고기가 돋보이는 ‘전주불백피자’를 하나에 담은 메뉴이다.
 
피자 한 판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진도산 친환경 흑미 사용과 저온에서 72시간 숙성시킨 도우로 쫄깃한 맛까지 더했다
 
‘빕스’는 홈파티 등 집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픈 고객들을 위해 배달 메뉴인 ‘파티박스’와 ‘다이닝 박스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 빕스 파티박스 이미지




‘파티박스’는 시그니처 메뉴인 피자, 후라이드 치킨, 버팔로스틱, 감자튀김 등을 2단 박스에 담은 메뉴이며, ‘다이닝 박스 세트’는 스테이크, 폭립, 통삼겹 등을 올린 볶음밥, 샐러드, 파스타 등을 선택해 디저트까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업계 관계자는 “여러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고 여럿이 외식할 때 먹기 좋아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편이다”며 “특히 여러 메뉴를 주문할 필요없이 한 메뉴로 간편하게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도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