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맛집 소자본 창업 치즈밥 있슈? 성공창업설명회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오후 2시

박한솔 | 기사입력 2020/01/30 [13:14]

대학가 맛집 소자본 창업 치즈밥 있슈? 성공창업설명회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오후 2시

박한솔 | 입력 : 2020/01/30 [13:14]

외식업계의 성공 창업아이템 발굴을 위한 새로운 시도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창업비용을 최소화한 소자본창업이 이슈화되면서 소자본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배달 창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대학가 맛집 치즈밥있슈?는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오후 2시 서걍대 본점에서 성공 창업설명회 & 시식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김정만


치즈밥 있슈?는 매장 내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해 독자적인 매장경쟁력을 강화하면서 매출 증가도 기대할 수 있어 창업시장에서 이슈로 떠오르고 있으며, 가맹점 매출, 수익구조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프랜차이즈이다.

소자본 배달 창업 치즈밥 있슈? 창업은 임대료나 인테리어 비용 등 창업자들의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줄여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치즈밥 있슈?는 필요한 인력낭비를 줄이는 이상적인 시스템을 구현한다.

이와 같은 편리한 조리시스템은 물론, 맛과 품질을 상향화 시키는 레시피로 준비됐으며 프리미엄 배달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된다는 점도 매력이다. 게다가, 소비자 구매 패턴을 연구하여 혼밥족을 위한 최적의 1인분 판매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