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뉴트리션 정기배송하는 ‘커브스 퀸즈 서비스’ 인기

근육량 증가 원하는 현대인에 안성맞춤 운동과 뉴트리션 제공

임진경 | 기사입력 2020/01/21 [01:15]

커브스, 뉴트리션 정기배송하는 ‘커브스 퀸즈 서비스’ 인기

근육량 증가 원하는 현대인에 안성맞춤 운동과 뉴트리션 제공

임진경 | 입력 : 2020/01/21 [01:15]

현대인들은 오늘도 살을 빼기 위해 러닝머신 위를 달린다. 유산소 운동을 위해 살을 빼기 위해서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까지 챙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근력운동이라고 입을 모은다. 이유는 무엇일까.
  
우리 몸은 근력이 부족하면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서 쉽게 피로가 온다. 또한 식사를 해도 영양분이 근육이 아닌 살로 가게 된다. 이에 전문가들은 근육운동이야말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강조한다.

 

다이어트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 사람들은 단순히 마른 몸보다는 탄력 있는 체형을 선호하기 시작했다. 이에 꾸준한 근력운동과 함께 단백질 섭취까지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피트니스 센터들도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서비스를 내놓는 추세다. 특히 주목할 만한 곳은 30분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의 한층 진화한 ‘커브스 퀸즈 서비스’다.

  © 김정만


2019년 12월부터 커브스는 퀸즈 서비스를 통해 뉴트리션 상품을 회원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정기배송해주고 있다. 회원들은 간편한 방법으로 매일 꾸준히 뉴트리션 섭취를 습관화할 수 있다. 또 할인가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져 출시 한달만에 인기가 급등했다.
  
커브스 강일클럽의 이모씨(50대)는 "꾸준한 커브스 운동과 프로틴 섭취로 당뇨가 개선됐다"며 "특히 커브스를 만난 후 5㎏ 이상의 체중 감량과 정상에 가까워진 당화혈색소 수치 감소 효과를 봤다. 주변에서 40대처럼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어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커브스 뉴트리션은 근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프로틴’과 체지방 감소 목적의 건강기능식품 ‘커브스 슬림원 핏’으로 나뉘며, 커브스 프로틴의 경우 기호에 맞게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유청 프로틴은 바나나, 베리, 코코아, 커피, 녹차 맛 등 5종이며 식물성 단백질을 선호하는 회원들을 위해 준비된 베지 프로틴은 고구마 맛이다.
  
커브스 퀸즈 서비스는 이용 중인 커브스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비회원일 경우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클럽을 찾아 건강 상담 및 운동을 무료체험한 뒤 회원 가입할 수 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