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오후 1시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 교육센터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95, 대성스카이렉스 빌딩 102동 3층)에서 ‘안심 창업합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동설명회는 경남 최초로 다양한 기관에서 추진하는 창업지원시책을 한자리에서 듣고, 창업지원기관과 전문멘토의 현장상담을 통해 진입에 막연함을 느끼는 예비창업가와 기업 경영에 애로사항이 있는 창업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부 사업설명회(오후 1시~2시 30분)와 2부 현장상담·멘토링(오후 2시 30분~4시)으로 진행된다.
1부 사업설명회에서는 푸드테크 로봇치킨 창업, 소자본 1인 창업, 정부지원 사업 창업, 무점포.무자본.무인 창업을 설명한다.
이어 2부에서는 1대1 맞춤형 현장 상담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한국창업경제신문 공식 유튜브 채널 ‘한국창업경제신문TV’를 통해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등록 없이 누구나 들을 수 있고, 사전등록은 한국창업경제신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행사 관계자는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창업 중인 분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기 위해 안심창업 합동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 며 “유익한 창업정보를 얻고, 애로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