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드라마‘멜로가 체질’PPL효과로 매출 상승 효과 톡톡

BBQ 매장과 다채로운 메뉴 작품 속에 자연스레 스며들게 해 선보이며 판매량 급증

임진경 | 기사입력 2019/09/29 [15:49]

BBQ, 드라마‘멜로가 체질’PPL효과로 매출 상승 효과 톡톡

BBQ 매장과 다채로운 메뉴 작품 속에 자연스레 스며들게 해 선보이며 판매량 급증

임진경 | 입력 : 2019/09/29 [15:49]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배우 천우희를 비롯해 전여빈한지은안재홍공명  배우들의 명연기와 이병헌 감독 특유의 유머 코드가 녹아들며 띵작 인생작 등의 호평을 얻으며수많은 매니아 층을 양산하고 있다

▲ 멜로가 체질 드라마에 방영된 BBQ 황금올리브치킨


BBQ 멜로가 체질  통한 브랜드 홍보효과  메뉴를 소개하기 위해 PPL 진행했다감각적이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비롯해 황금올리브치킨극한왕갈비치킨페스츄리피자크림치즈볼  다양한 메뉴를  중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특히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8 16 3화에 황금올리브 치킨 PPL 먹방 장면이 방영됐을 황금올리브 치킨류의 매출이 평균 138% 상승했으며8 31 8회에 극한왕갈비치킨이 등장했을 때에는 해당 제품의 판매량이 125% 까지 급증했다.

제너시스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한여름  안방 극장에 신선한 멜로 열풍을 몰고 왔다  매니아적 인기에 힘입어 BBQ 브랜드 홍보  매출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됐다 밝혔다.

멜로가체질은 SNS 통해 3 여건(방영 7주차 기준이상의 리뷰가게재되는  온라인 상에서 크게 이슈가 됐다특히 SNS 통해 멜로가 체질 보는 날은 BBQ 치킨 먹는 ,멜로가 체질에서 공명이 먹은 치킨 주문완료,멜로가체질 보면서 야식으로BBQ 치킨 먹는 등의 포스팅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종영을 앞두고 있는 멜로가체질의 마지막 이야기는 이번주 금토 10 50분에 확인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