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에서 스마트한 사업 홍보 방법 배운다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스마트폰 아카데미 개강

박은아 | 기사입력 2019/08/29 [11:22]

부천시에서 스마트한 사업 홍보 방법 배운다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스마트폰 아카데미 개강

박은아 | 입력 : 2019/08/29 [11:22]

 

▲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스마트폰 아카데미 개강식    

 

▲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스마트폰 아카데미 개강식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는 지난 27일 ‘2019년 제2기 홍보·마케팅과 창업 스마트폰 아카데미 교육’을 개강하여 스마트폰을 활용한 홍보에 관심이 높은 베이비부머 등 중장년층 24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으로 4주간 8회에 걸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를 통한 전문가 수준의 스마트폰 활용법을 교육한다.

 

한 수강생은 “현재 화장품 방문 판매업을 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을 통한 홍보 방법을 전문적으로 배워 제품 홍보와 판매, 고객 관리에 활용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최범희 강사(최PD의 희 스토리 대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법과 글, 사진, 동영상, 배경음악과 효과음의 적절한 배치를 통한 효과적인 편집방법까지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전문가 수준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습과 과제 제출을 통한 반복 학습 방식으로 교육하니 수료 즈음에는 홍보의 달인이 되실 것”이라고 격려했다.

 

윤정문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장은 “한달 후 스마트폰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자신의 모습에 깜짝 놀라실 것이다. 스마트한 세상에서 홍보를 통해 사업에 도움 받으시고 인생이모작의 주인공이 되시기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대신했다.

 

교육 관련 사항은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홈페이지(http://twohappylife.bucheon.go.kr)를 확인하거나 전화(032-625-4793~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