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티브 김정원 대표, 중소기업일수록 브랜딩이 중요하다.

광고회사가 아닌 브랜드 빌더입니다.

한정민 | 기사입력 2021/11/23 [12:02]

플라티브 김정원 대표, 중소기업일수록 브랜딩이 중요하다.

광고회사가 아닌 브랜드 빌더입니다.

한정민 | 입력 : 2021/11/23 [12:02]

영업을 필요 없게 만드는 것이 마케팅이고, 마케팅을 필요 없게 만드는 것이 브랜딩이라는 말이 있다. 넘쳐나는 서비스 속에서 경쟁사와 구분될 수 있고 또 고객이 필요할떠올릴 수 있는 것이 브랜드이므로 그 중요성은 굳이 강조할 것도 없다.

 

하지만 중소기업에게 있어 특히 소상공인에게는 브랜딩이라는 용어는 두렵다. 당장 발등의 불부터 꺼야 하는데, 브랜딩에 소요되는 시간 그리고 효과에 대한 불확실성 등이 두려운 것이다.

 

이에 플라티브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이러한 사정을 알고 2022년 신년을 준비하는 스타트업 또는 1인 기업 그리고 투자를 준비하는 기업까지 약 3000만원 가치의 브랜딩 컨설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 플라티브 김정원대표 와 직원들


플라티브는 ​2019 5월 설립 이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작지만 강력한 회사로 젊고 창의적인 디자이너들과 함께 탄탄하고 지속 가능한 브랜딩을 제공, 브랜드의 시작부터 내재화까지 브랜드 성장까지 함께하는 회사로 CI, BI 개발. 명함 및 스테이셔너리. 웹사이트 (PC +모바일). CI, BI 가이드라인 또는 회사소개서(브랜드소개서). 그 외 기획, 디자인 필요 항목을 진행한다.

 

플라티브 김정원 대표는 브랜딩(Branding)은 명칭마저 ing 상태다. 이는 브랜드가 ing 한다는 것인데, 생각해보면 완성될 수 없다고 표현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기 위해 브랜드는 ing를 이어가기 위해 현실에 안주할 수 없고,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미션을 해결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딩에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홈페이지(www.flative.com) 또는 02-512-9408로 전화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