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돌아온 "제9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대전" 5월13일~15일 개최된다.

예비창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박람회로 2021년 최신의 창업정보와 창업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임진경 | 기사입력 2021/03/24 [11:55]

2년만에 돌아온 "제9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대전" 5월13일~15일 개최된다.

예비창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박람회로 2021년 최신의 창업정보와 창업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임진경 | 입력 : 2021/03/24 [11:55]

"9회 제일창업박람회 in 대전"이 대전컨벤션센터에서 5 13~15일까지 열린다. 예비창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박람회로 2021년 최신의 창업정보와 창업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카페창업, 1인창업, 도시락HMR창업, 유통창업 특별관이 열려 2021 창업트렌드를 볼 수 있다.

 

 


대전무역전시관이 리모델링에 들어가 대전지역에서 창업박람회 개최가 한동안 여려울 것으로 보였는데 주관사인 제일좋은전람에서 개최하게 되어 창업정보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2022년도에도 기약이 없는 대전창업박람회이기때문에 대전지역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에게는 창업아이템과 정보를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제일창업박람회는 온/오프라인 동시개최하는 하이브리드 박람회인 "3회 제일창업박람회in랜선"(422~518)를 통해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에게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와 제일 창업박람회 in 랜선에서 참가 기업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비대면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 이어지는 창업상담을 통해 각종 특전을 통해 창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통 및 지사를 찾는 본사, 각종 최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아이템, 창업 및 운영 노하우가 뛰어난 프랜차이즈본부 등 다양한 창업아이템과 사업아이디어를 통해 성공창업의 꿈을 이루기 바랍니다. 또한 방역당국의 방역지침(마스크, 손소독제, 체온계 등)을 철저히 준수하고 대비하고 있으니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2021년도 트렌드가 개발 및 서비스 창업이 많이 늘어가며 플랫폼창업과 플랫폼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창업도 늘고 있다. 소상공인창업은 외식 창업이라는 공식이 깨지고 다양한 업종으로 확장되어가고 있다.

 

"제일창업박람회 in 대전"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는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에 대전창업박람회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등록의 경우 5,000원에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참가기업들과 상담신청시 무료초대권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니 꼼꼼하게 둘러보는게 좋겠다.

 

대전 지역에 예비창업자 및 소상공인에게 창업아이템과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은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