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상권재생 채색(보조)자 공개 모집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김정만 | 기사입력 2021/03/12 [12:19]

파주시, 상권재생 채색(보조)자 공개 모집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김정만 | 입력 : 2021/03/12 [12:19]

파주시는 파주형 희망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오래된 상권의 환경개선을 위해 상권재생 채색(보조)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도시·상권재생에 관심이 많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벽화 및 채색 실무경력자, 마을 활동 경력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자차 운행 가능자는 선발 시 우대한다.

 

선발된 상권재생 채색(보조)자는 마을단위로 낡은 상가지역 및 빈 상가 등에서 채색 및 벽화 그리기 작업을 수행한다. 시는 이를 통해 걷고 싶은 거리를 조성하고 마을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는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파주시 홈페이지>공고·홍보게시판>채용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16일까지 이메일(yeri010207@korea.kr) 또는 파주시청 도시재생과(파주시 시청로 47, 3층)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상권재생 채색(보조)자 선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청 도시재생과 상권재생팀(☎031-940-8464)에 문의하면 된다.

 

김은희 파주시 도시재생과장은 “도시재생은 그 지역의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인 역량을 강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라며 “마을주변과 지역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마중물 사업인 상권재생 채색사업에 도시재생에 열정 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