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tvN 드라마 ‘구미호뎐’ 속 ‘파스텔 슈크림 라떼’ 화제

시즌 한정 메뉴 ‘파스텔 슈크림 라떼’

임진경 | 기사입력 2020/12/01 [13:08]

커피베이, tvN 드라마 ‘구미호뎐’ 속 ‘파스텔 슈크림 라떼’ 화제

시즌 한정 메뉴 ‘파스텔 슈크림 라떼’

임진경 | 입력 : 2020/12/01 [13:08]

국내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시즌 한정 메뉴 파스텔 슈크림 라떼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에 등장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 [이미지] 커피베이, tvN 드라마 ‘구미호뎐’ 속 ‘파스텔 슈크림 라떼’ 화제


지난 25구미호뎐’ 13회에서는 이연(이동욱)과 이랑(김범)이 커피베이 매장에 방문해 파스텔 슈크림 라떼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이야기 나누는 장면이 노출됐다. 방영 직후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이연이 시킨 음료는 뭔가요?”, “음료가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가 있지?”, “무지개 맛이라니 먹어보고 싶다”, “실제로 마셔본 적 있는데 생긴 것만큼 맛도 있음!”이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스텔 슈크림 라떼는 무지개 같은 컬러감과 달콤한 딸기 슈크림 맛이 특징인 시즌 한정 메뉴로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12 31일까지 맛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한편, ‘구미호뎐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등 배우들의 인상적인 연기력과 탄탄한 시나리오, 연출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금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드라마 회차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tvN 구미호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제작지원에 참여한 커피베이 브랜드와 신메뉴로 이어지고 있으며, 가맹점 매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오고 있다"라고 말하며 "2021년에도 공격적인 마케팅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들로 가맹점 매출을 증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