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tvN 인기 드라마 ‘구미호뎐’ 제작지원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을 제작지원

박한솔 | 기사입력 2020/10/15 [11:18]

커피베이, tvN 인기 드라마 ‘구미호뎐’ 제작지원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을 제작지원

박한솔 | 입력 : 2020/10/15 [11:18]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을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 드라마는 여자가 아닌 남자 구미호를 배우 이동욱으로 내세웠다는 점에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 [이미지] 커피베이, tvN 인기 드라마 ‘구미호뎐’ 제작지원


남자 구미호 이연 역으로 등장하는 이동욱과 당찬 도시괴담 PD 남지아 역의 조보아, 구미호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이랑 역의 김범이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구미호뎐은 극 중 인물들이 만나는 장면을 실제 커피베이 매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더불어 커피베이는 음료, 베이커리 등 인기 메뉴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킴으로써 가맹점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작지원을 진행했다. 이번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구미호뎐을 제작지원하는 커피베이는 그간 호텔 델루나’, ‘보좌관2’,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등 웰 메이드 드라마들의 제작지원을 진행하면서 인지도를 높여왔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위해 꾸준히 제작지원을 진행하고 있고, 특히 이번엔 우리 커피베이의 얼굴 이동욱씨가 주연인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하게 돼 굉장히 뜻 깊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만족도 높은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