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매장에 두 브랜드? 육수당 샵인샵 개념으로 배달 브랜드 론칭

육수당 직영점에 ‘나홀로밥상’ 배달 전문 브랜드 론칭해 시범 운영

임진경 | 기사입력 2020/08/28 [11:35]

한 매장에 두 브랜드? 육수당 샵인샵 개념으로 배달 브랜드 론칭

육수당 직영점에 ‘나홀로밥상’ 배달 전문 브랜드 론칭해 시범 운영

임진경 | 입력 : 2020/08/28 [11:35]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샵인샵 개념으로 배달 브랜드를 론칭했다.

 

육수당은 직영 매장에 나홀로밥상이라는 배달 전문 브랜드를 론칭해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수당 내 배달 브랜드 론칭은 비대면/언택트 대중화에 따른 배달 음식의 수요증가로 보다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존 육수당과의 시너지효과로 창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에 따라 배달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 나홀로밥상 이미지


육수당과 함께 운영되는 배달 브랜드 나홀로밥상은 1인가구 및 혼밥족들을 위한 비빔밥정식세트막국수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1인 메뉴에 적합한 브랜드인 만큼 메뉴 하나만 시켜도 배달이 가능해 혼밥족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배달 브랜드의 메뉴들은 육수당 메뉴의 식자재 활용 및 원팩시스템 공급으로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 기존 육수당 매장 인력만으로도 충분히 운영이 가능하다.

 

육수당은 직영점을 통해 시범적으로 배달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매뉴얼 정립 및 고객과 점주들의 반응을 살펴본 후 가맹점에도 도입한다는 방침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요즘은 혼밥족과 비대면/언택트가 주요 소비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배달 브랜드 운영이 점주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해 나홀로밥상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주방 설비나 매장 확장 없이 하나의 매장에 두 브랜드가 운영될 수 있어 매출 증진과 창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